EnglishFrenchGermanItalianPortugueseRussianSpanish
포르투(Porto) 여행 브이로그, 도우루 강변의 낭만적인 길거리공연

포르투(Porto) 여행 브이로그, 도우루 강변의 낭만적인 길거리공연

이번 포스팅은 낭만적인 포르투의 도우루 강변에서 열린 길거리 공연 영상 모음이다. 단순 길거리 버스킹에서부터 시작하여 춤공연과 바이올린 연주까지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었다. 포르투갈은 직항으로 13시간이 걸리는 스페인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 나라로 축구선수 호나우두의 나라로 잘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와 같이 바다를 마주하고 있으며 16세기 대항해시대의 초입을 연 나라이기도 하다. 그만큼 한때 세계를 호령했을 정도로 강대했으며 그러한 흔적들이 수도 리스본 뿐 아니라 이곳 포르투 곳곳에 남아있었다.

 

 

리스본에서 기차로 3시간정도 떨어진 이곳 포르투는 유럽의 어느 도시보다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포르투갈 특유의 아줄레주 문양이 가득한 상벤투역부터 시작하여 해리포터 집필에 감명을 주었다는 렐루서점 등 볼것들도 많았던 것 같다.

 

무엇보다 다리 위쪽에서 도우루강변의 야경을 바라보면서 마시는 와인의 맛은 정말 환상적이었다. 포르투를 가본 사람치고 이 나라에 대해 만족하지 못했던 여행객을 지금껏 만나지 못했다. 유럽여행을 생각한다면 스페인 남부와 엮어서 가기에 좋은곳이니 여행코스에 넣어보길 추천한다!

 


 

■ TravelerHalona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댓글(2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