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여행 스미냑 핫플레이스 미세스시피(Mrs Sippy) 비치클럽!!

이번 포스팅은 발리의 핫플레이스 비치클럽 미세스시피(MrsSippy)영상이다. 발리 스미냑에 위치해있어 꾸따에서 고젝을 불러 이동했으며 대략 한화로 만원정도 나왔던 것 같다. 보통 '클럽' 하면 우리나라에서처럼 시끄러운 음악이 흘러나오고 춤을 추는 공간이라고 알고 있지만 발리의 '비치클럽'은 이와 달랐다.

 

발리의 비치클럽은 대게 바다와 맞닿아 있는 곳이 많으며 빈백에 누워있거나 테이블을 빌려 아침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맥주 등 술 음료 뿐 아니라 음식들까지 주문할 수 있어 점심/저녁을 해결하며 일몰까지 클리어 가능하다.

 

 

이곳 미세스시피 비치클럽은 발리의 타 비치클럽과 다르게 바다와 떨어져있는 곳이다. 호주인들의 놀이터로 불리울만큼 서양인들의 비중이 높았으며 시설도 화이트톤으로 세련되게 꾸며져있었다. 특히 이곳을 대표하는 5m 다이빙 점프대는 오픈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다이빙을 하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나도 한번 올라가서 뛰어보았는데 높이가 5m이지만 실제 체감은 10m는 되는 것 같았다ㅎㅎ

 

그래도 수심이 5~6m에 이르니 수영을 할 수 있다면 한번쯤 뛰어내려보는것을 추천한다. 멋있는 점프자세를 취하면서 뛰어내리면 금상첨화겠지만 쉽게 용기가 나지않는다는 것은 함정..ㅋㅋ 이곳은 짐보관이 되지 않으므로 일행과 함께 가거나 중요한 물건등은 숙소에 놓고 오는것이 좋을 것 같다.

 


 

■ TravelerHalona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