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 5성급 호텔/리조트 숙박 후기!! (퓨전리조트, 아미아나리조트, 빈펄랜드)

 

이번 영상은 나트랑 여행 숙소로 추천하는 세곳 이야기이다. 5성급 호텔에 풀빌라까지 포함된 최고급 시설을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합리적이라 베트남 여행 시 이용해보는것을 추천한다. 나트랑은 아직 다낭만큼 한한 곳은 아니지만 푸꾸옥과 함께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관광지로 꼽힌다.

 

다만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현재는 가기 힘들고 입국을 막아버린 정서 상 당분간 이전처럼 한국인들의 수요가 많아질지는 의문이지만,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코로나 이슈가 사그라든 뒤 가볼만한 곳으로 체크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먼저 퓨전리조트는 공항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기에 첫날이나 마지막날 일정으로 잡으면 편리하다. 독채 풀빌라가 딸려있는 이곳은 숙박 시 마사지 2회가 포함되어 있다. 일반 시내에서 받는 마사지보다 리조트내에서 받는 것이 시설 뿐 아니라 마사지 실력도 차이가 나기에 만족도가 큰 것 같다.

 

아미아나리조트는 머드스파로 유명한 곳으로 시설이 프라이빗하게 잘 꾸며져있다. 걸어서 이동하기에 힘들정도로 넓어서 데스크에 요청 후 차를 타고 다녀야한다. 빈펄랜드 리조트는 우리나라의 대형 콘도와 비슷한 수준이었으나 수영장이 매우 넓고 빈펄랜드와 접근성이 좋다. 빈펄 놀이동산/워터파크에 갈 예정이라면 한번쯤 묶어볼만한 것 같다.

 


 

■ TravelerHalona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