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3대쇼 르레브쇼(Le Reve Show) 하이라이트 영상!!

이번 포스팅은 라스베가스 여행에서 꼭 봐보기를 추천하는 르뢰브쇼 영상이다. 라스베가스 3대쇼로는 오쇼, 카쇼, 르뢰브쇼가 꼽히는데 그중 최근 르뢰브쇼가 가장 핫하다고 알려져있다. 라스베가스의 최고급 호텔인 Wynn 호텔에서 상영되고 있는 르레브쇼는 매주 수,목을 제외한 오후 7시, 9시 30분 두 타임에 걸쳐 공연이 진행된다.

 

르레브쇼의 극장 내부는 원형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어느편에 앉아도 무대에 가려지지 않고 잘 보이는 편이다. 다만 앞쪽에 앉으면 물이 튀므로 상석은 중간 즈음 좌석이 상석인 것 같다.

 

 

LE REVE 라는 말은 프랑스어로 '꿈'이라는 뜻이다. 꿈에서나 볼수 있을법한 환상적인 광경이 눈앞에서 펼쳐지며 웅장한 음악과 다양한 조명을 통해 물을 이용한 공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켰다. 75분 동안 공연이 이루어지는데 영어를 거의 알아듣지 못해도 시각적으로도 충분히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할 수 있었다.

 

가격은 대략 15만원 선으로 한인 대행업체를 이용하기보다 직접 VEGAS닷컴에 들어가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네이버 여행까페 등을 통해 많이 구입하는데 그렇게 한다면 일정부분 떼줘야 하는 수수료는 감수해야 한다. 오쇼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고 최근까지도 스토리를 각색하며 노력한다고 한다.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줬던 르뢰브쇼 추천!!

 


■ TravelerHalona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