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여행 브이로그 미국 서부 여행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번 포스팅은 라스베가스 여행 브이로그이다. '불이 꺼지지 않는 도시', '화려함의 극치' 등의 수식어가 어울리는 미국서부의 대표적인 여행지 라스베가스에서는 다양한 볼거리가 넘쳐나기에 일주일을 있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일정을 크게 생각해본다면 BBC에서 선정한 죽기전에 가봐야할 곳 1위에 선정되기도 했던 그랜드캐년 그랜드서클투어 등 자연을 보는 일정과, 라스베가스 3대 쇼인 오쇼/카쇼/르레브쇼 그리고 스트립야경/호텔투어 등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3박 4일간의 일정을 축약하여 꼭 해봐야하는 6가지로 여행코스로 만들어보았다.

 

 

라스베가스의 호텔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카지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굳이 배팅을 하는 테이블에 앉아있지 않아도 1~10$를 넣고 배팅금액을 1~10CENT로 조절하여 한시간 넘게 빠찡코를 해도 된다. 이때 지나가는 종업원에게 맥주를 달라고 한 후 1$정도를 팁으로 내면 술을 계속 먹을 수 있기도 하다.

 

가장 인상깊게 남았던 순간으로는 개인적으로 매버릭 헬기투어를 꼽고 싶다. 직접 헬리곱터를 타고 라스베가스 시내를 한바퀴 도는데 야경이 정말 환상적이다. 라스베가스까지 왔으니 조금 무리해서(인당 10만원 선) 하늘에서 야경을 보기를 추천!!

 


 

■ TravelerHalona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