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여행 필수코스 그로토 동굴 스노쿨링(The grotto) 고프로 풀영상!!

이번 영상은 사이판 여행 필수코스로 손꼽히는 세계 3대 다이빙스팟, 그로토동굴 스노쿨링 영상이다. 파란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동굴 안에서 수영을 할 수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가볼만 한 곳이다.

 

4살 아이부터 80살 할머니까지 뛰었다고 가이드가 자신있게 말할 정도로, 구명조끼를 하고 통제에만 따르면 어린 아이부터 장년층까지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아닐까 싶다. 만약 사이판에 밤비행기로 출발해서 새벽에 도착한다면 레지던스에 숙박 후 그로토 동굴까지 연계된 패키지를 신청하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로토 동굴에는 아침/점심 두번 가는 코스가 있는데 중국인들이 점심에 많이 간다고하니 될 수 있으면 아침에 가는 것이 좋다. 스킨스쿠버 어드밴스 자격증 이상을 소지하고 있다면 공기통을 메고 동굴 다이빙도 가능하다. 다만 급경사의 내리막/오르막 길을 무거운 공기통과 장비를 차고 가는것은 상당한 고역일 듯 싶다ㅎㅎ

 

업체에서 사진기를 통해 찰나의 순간을 포착해주고 물속에서는 카메라를 활용하여 인생샷도 남겨준다. 기본 사진을 받는데는 무료지만 모든 사진을 받기 위해서는 10$를 추가로 내야했던 것 같다. 사이판 여행을 간다면 꼭 해보길 바라는 액티비티로 추천!!

 

■ TravelerHalona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