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호텔 가성비 좋은 퀘스트 호텔(Quest Hotel) 숙박 후기

이번 포스팅은 가성비 좋은 세부 호텔로 잘 알려져 있는 퀘스트 호텔에 숙박했던 이야기이다. 이곳은 세부 도심 한복판인 아얄라몰 바로 옆에 있는 지리적인 이점이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이다.

 

게다가 1박에 한화 5만원 정도밖에 하지 않아 가성비 까지 갖추고 있었다. 입구에는 가드가 지키고 있었고, 캐리어는 x레이를 통과시켜야 하는 등 보안에도 철저한 모습이었다.

 

 

나는 당시 새벽 3시에 출발하는 오슬롭투어를 예약해 놓은 상태였다. 조식이 6시부터이기에 리셉션 데스크에 사정을 말하니, 새벽에 찾아갈 수 있도록 포장된 음식을 준비해주기도 했다.

 

참고로 세부 여행으로 호핑투어를 1순위로 생각하고 있다면 굳이 세부시티까지 올 필요가 없다. 거리상으로는 멀지 않지만 교통 체증으로 인해 막탄~세부시티까지 1시간 이상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세부 호텔 중 저렴했던 기본 룸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퀘스트 호텔은 생각보다 깔끔한 컨디션을 자랑했다. 

 

에어컨도 시원하게 잘 나오는 편이었으며 암막 커튼으로 완벽하게 빛을 차단할 수 있었다. 벽걸이 tv와 함께 기본적인 물과 티 등을 이용할 수 있었다.

 

 

간혹 세부 호텔 이용 후기 중 샤워헤드가 고정되어 있고, 수건도 깨끗한 상태가 아니라는 글들이 있어 걱정했었으나 이 방은 전혀 그렇지 않았다. 

 

가성비 좋은 세부 호텔을 찾고 있다면 이곳 퀘스트 호텔에 묶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아얄라몰 뿐 아니라 다양한 마사지숍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보길 바란다.

 

댓글(4)

  • 2022.07.23 15:36 신고

    포스팅 잘 봤어요 ㅎㅎ 소통하러 왔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

    • 익명
      2022.07.24 13:54

      비밀댓글입니다

  • 2022.07.24 00:45 신고

    깔끔하고 가성비가 너무 좋은 호텔이네요~^^

    • 2022.07.24 13:54 신고

      가성비에 지리적 이점도 지니고 있더라구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