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PortugueseRussianSpanish
성주 카페 리베볼 다양한 테마의 감성 카페 (+대구 근교 카페)

성주 카페 리베볼 다양한 테마의 감성 카페 (+대구 근교 카페)

 

이번 포스팅은 대구 근교 카페로 잘 알려져 있는 성주 리베볼에 다녀온 이야기이다. 입구에서부터 특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이곳은, 워낙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어 최근에 가본 카페 중 역대급 감성을 느낄 수 있었다.

 

리베볼(Liebevoll)은 독일어로 사랑스러운 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한다. 숲속의 자연 뿐 아니라 유럽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소품들로 동화속에 들어온 듯 특별한 분위기가 일품이었다.

 

 

성주 카페 리베볼은 노키즈존으로 운여되고 있으므로 13세 이하의 아동을 출입이 불가하다. 다만 도보가 불가능한 영아의 경우에는 안고서 입장이 가능하다.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다양한 소품들이 전시된 공간을 마주할 수 있었다. 전반적으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에 미술품까지 더해지니 특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대구 근교 카페로 유명한 곳이어서인지 성주 리베볼의 전반적인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었다. 이곳에 자주 온다면 방문카드를 만들어서 활용하면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카운터에서 음식을 주문한 뒤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새로운 테마의 공간이 나오게 된다. 과도한 사진 촬영을 삼가달라는 문구가 있었으나, 사진을 찍지 않고서는 넘어가기 힘든 소품들이 산적해있었다. 

 

 

성주 리베볼은 카페인지 정원인지 헤깔릴정도로 자연 친화적인 공간이 인상적이었다. 초록초록한 풍경이 압권으로 바로 전면에 산전망과 더불어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고 있었다.

 

 

일반적인 커피 전문점과 다르게 이렇게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감각적인 소품들까지 더해지니 독일 고성에 들어와있는 듯 하기도 했다.

 

 

나무 계단을 따라 한층 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다락방이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다. 카펫 뿐 아니라 의자도 배치되어 있어, 도란도란 얘기를 나눌 수 있을 뿐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좋을 듯 했다.

 

 

성주 카페 리베볼에서는 시그니처 라떼를 마셔보기로 했다. 수제 생크림과 라떼를 동시에 입에 머금을 때 최상을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있었다. 

 

시간이 조금 지나서 맛에 대한 기억이 가물가물하나 확실한 건 바닐라빈의 향이 독특했다는 사실이다. 대구 근교 카페로 잘 알려진 곳 답게 커피의 맛도 수준급이었다.

 

 

다른 공간으로 나가보니 이번에는 선인장을 테마로 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저택같은 넓은 공간이 완벽하게 꾸며져 있는 모습을 보면서, 왜 이곳이 대구 근교 카페로 유명한지 이유를 알 수 있었다.

 

 

계산을 하고 나가기 전에 다시 한번 입구 부근의 소품들을 둘러보았다. 어디서 이렇게 감성 넘치는 소품들을 구하셨는지 궁금할 따름이다. 몇몇 제품들은 직접 구입이 가능하기도 했다.

 

 

해가 지기 시작하자 조명들에 하나둘식 불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요즘같은 때에는 초저녁에 이렇게 외부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커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다.

 

 

성주 리베볼은 애견 동반 카페로도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다. 세마리 각기 이름이 있었는데, 외모가 너무 똑같아서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ㅎㅎ

 

 

강아지들이 뛰어가는 곳을 따라 가보았는데, 마당 쪽에는 이렇게나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3천평의 정원에는 무려 분수대도 설치되어 있어서 애견 동반 카페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공간일 듯 하다.

 

 

대구 근교 카페를 찾고 있다면 이곳 성주 카페 리베볼에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애견을 동반하거나 특히나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쯤 가볼만한 듯 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