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스 맛집 Delhi Darbar Indian Tandoori Restaurant (+인도 요리 맛집)

 

이번 포스팅은 포르투갈 라고스 맛집으로 추천하는 Delhi Darbar Indian Tandoori Restaurant 이야기이다. 사실 이곳은 검색해서 간 것이 아니라 더위를 피해 무작정 들어간 곳이었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으나 나름 쾌적한 내부 시설에 음식의 맛도 괜찮았다. 알고보니 이곳은 트립어드바이저 맛집 상위권에 랭크된 곳으로, 외국인들이 상당히 많이 이용하는 곳이었다.

 

 

포르투갈 라고스는 당시 9월 이었음에도 한창 불볕 더위를 자랑했다.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가게는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없다고 느꼈다.

 

 

바깥쪽에서 보았을 때는 오래되어 보이는 평범한 레스토랑이었으나, 자리에 앉으니 나름 고급스러운 식탁보가 깔려있었고 냅킨도 센스있게 정리되어 있었다. 

 

 

자리에 앉자마자 시원한 물을 주문했다. 한국의 음식점에서는 물이 공짜이나 유럽 대부분의 음식점에서는 돈을 내고 마셔야 한다. 

 

 

 

1.5L의 물의 가격은 무려 3유로나 했으나, 음식점 밖에 들고나가서 하루종일 마실 것을 감안한다면 그리 아까운 돈은 아니었다.

 

 

당시 치킨 커리를 주문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요리되어 나온 뒤에도 열기를 유지하기 위해 아래쪽에 불을 지피고 있었다. 

 

처음 음식이 나왔을 때 음식 비쥬얼만 보고 잘못시켰구나 싶었으나 그것은 기우였다. 전통문양이 그려진 냄비에 담겨서 나온 만큼 특별한 맛을 자랑했고, 살짝 매콤해서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을 듯 했다.

 

 

라고스 맛집답게 튼실한 새우와 함께 닭고기도 듬뿍 들어있었다. 개인적으로 강한 고수의 향에 거부감을 느끼는 편인데, 다행히 향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 조금씩 건져서 먹으니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치킨 커리에 밥과 난도 함께 곁들여 먹으니 좀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 진밥보다 덴밥을 선호하는 편이라 커리에 비벼서 배부르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었다. 

 

포르투갈 라고스 맛집을 알아보고 있다면 이곳 Delhi Darbar 인도 음식 전문점에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가성비 좋게 푸짐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