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다 맛집 혼미야케 HONMIYAKE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덮밥

 

이번 포스팅은 우메다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혼미야케 HONMIYAKE에 다녀온 이야기이다. 이곳에서는 퀄리티 좋은 스테이크 덮밥을 가성비 좋게 즐겨볼 수 있었다.

 

 

우메다 맛집 혼미야케는 한큐 백화점 뒤쪽에 위치한 한큐 삼번가 (HANKYU SANBAN GAI)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11:00 ~ 22:00 이며 라스트오더는 21:15분 까지이다.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이 종료된다고 하니 넉넉히 시간을 잡고 방문하는 편이 좋다.

 

 

가게의 명성 대비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한정적이어서 어느정도의 웨이팅은 감안해야 한다. 외국인 관광객 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곳이라 대략 40분 정도 기다린 뒤 안으로 들어갔다.

 

 

 

오픈형 다찌에서 식사를 하는 구조였으며 최대 10명 정도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었다. 기다리는 동안 앉아있을 수 있는 의자가 없으니 편한 신발을 신고 오는것을 추천한다.

 

 

우메다 맛집 혼미야케에서는 이렇게 바로 눈 앞에서 장인의 손놀림을 볼 수 있었다. 메인 요리가 아직 나오지 않았음에도 맛있을 것이라는 직감이 들기도 했다.

 

 

스테이크 덮밥 주문 시 고기의 굽기 정도와 밥의 양을 선택할 수 있었다. 밥의 양과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이나, 추가로 요청할 시 양념밥이 제공되고 돈을 지불해야 한다.

 

 

와규 스테이크 덮밥은 40분이 넘는 웨이팅이 아쉽게 느껴지지 않을만큼 입맛에 잘 맞았다. 다만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기에, 성인 남성의 경우 곱빼기 사이즈를 주문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우메다 맛집을 알아보고 있다면 혼미야케에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야들야들한 식감의 와규의 참맛을 느껴보길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